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크린토피아 롱패딩 세탁 가격 드라이 후기

 

크린토피아 롱패딩 세탁 가격 드라이 후기

 

안녕하세요 썸머입니다. 3월 중순이 지나자 날이 부쩍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이맘때쯤 되면 겨울 내내 입었던 패딩, 코드 등 겨울 외투 세탁을 하게 되죠. 특히 롱패딩은 세탁기를 사용이 어렵기 때문에 어떻게 세탁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드디어 크린토피아에서 롱패딩 세탁 고민을 해결 했어요. 

 

크린토피아 롱패딩 세탁후기

 

롱패딩을 세탁기에 돌리면 내부 충전제가 뭉치고 엉키는 등 의류에 손상이 올 수 있어 꺼리게 되죠. 크린토피아에서는 롱패딩의 소재 망가짐 없이 깨끗하게 세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롱패딩 세탁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고 크리닝데이에 할인까지 받아서 세탁을 할 수 있었어요.

 

 

이제는 더이상 미룰 수 없다. 패딩을 세탁할 때가 왔나 봄.

롱패딩 세탁을 하러 집 근처에 있는 크린토피아에 방문했습니다. 셔츠, 원피스, 니트 등 다른 여러 의류는 세탁을 많이 해봤는데 롱패딩은 처음이네요.

 

현재 크린토피아에서는 겨울 옷 세탁 릴레이 세일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3월 한 달 간 진행되는 행사인데요. 일주차에는 점퍼 패딩류 20% 할인, 이주차에는 가죽, 모피, 스웨터류 20% 할인, 마지막 삼주차에는 코트류 20% 할인을 진행합니다.

 

지난주에 방문했다면, 패딩류 20% 할인을 받을 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다음주에는 코트류 할인인데 코트를 벌써 세탁하긴 조금 이른 것 같아요.

 

 

 

크린토피아 내부에 있는 세탁 요금표를 찍어 왔습니다. 기본 요금표라 상세하게 나와있지 않아요. 롱패딩은 아마도 점퍼류에 속하지 않을까요? 점퍼류는 4,500원부터 가격이 측정됩니다.

 

세탁물에 특수오염, 심한오염 등은 특수작업료가 추가 된다고 합니다. 품목이나 소재에 따라서 요금에 차이가 생기기 때문에 정확한 요금을 알고 싶다면 세탁 의류를 들고 크린토피아에 직접 방문하셔서 문의 해보는게 정확합니다.

 

 

크린토피아에서 롱패딩 세탁을 한 뒤에 받은 영수증입니다. 어떤 제품을 맡겼는지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일단 품명에는 다운롱코트라고 적혀있으며, 검정이라는 색상까지 표기되어 있어요.

 

모자가 탈부착이 가능한 패딩이라 모자에도 번호를 부여해주었네요. 금액은 0으로 표시됩니다.

 

 

제 빈폴 롱패딩(오리털) 기본 세탁 가격은 12,500원입니다. 수요일 크리닝데이라 가격 할인을 받았습니다. 880원이 할인되어 11,62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패딩을 여러벌 세탁해야 한다면 수요일, 일요일 크리닝데이 찬스를 노려보세요.

 

★크린토피아 스탬프제도 : 세탁 결제 금액을 오천원 기준으로 스탬프를 발행해 드립니다. 스탬프를 12개 모으면 3,000원 세탁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크리닝데이에는 스탬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생생한 크린토피아 롱패딩 세탁 후기를 전달드렸습니다. 아직까지 롱패딩 세탁을 하지 못하셨다면 크린토피아 세탁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